연예가뉴스

이승환 페이스북 글,신해철 아버지 세월호 태범 태범이 아버지

지뮈니 2014. 11. 2. 22:01
반응형





%이승환 페이스북 글,신해철 아버지 세월호 태범 태범이 아버지&
이승환이 던진 화두, 세월호·MBC·신해철 그리고 정의



가수 이승환 "정의로운 사람이 먼저 떠나는 게 원통"
이승환 신해철 언급 "착하게 정의롭게 살고자 한 사람들이 먼저 떠나는 ...
이승환 "착한 사람들 먼저 떠나는 게 원통" 






가수 이승환이 MBC 교양국 해체를 비롯해 각종 사회현안에 대한 날선 비판을 쏟아냈다.

이승환은 1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가족들이 찾아오면 언제든지 만나겠다'던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 살려달라 '는 유가족을 끝내 외면하셨습니다. 유가족에게는 교황님 만나는 것보다 대통령 만나는 게 훨씬 어려운 일입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그의 비판은 전방위로 향했다. 'MBC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같은 명곡(?)을 탄생시키는데 일조한 교양국을 해체했습니다. 그리고 능력있는 피디들은 제작과 관계없는 부서로 보냅니다'라고 지적하며 최근 교양국을 해체한 MBC를 겨냥했다. MBC는 최근 시사교양국을 해체하기로 결정, 다큐멘터리부와 예능 제작4부로 나눠 외주제작을 맡는 콘텐츠제작국과 예능국으로 분산 배치해 내부의 반발을 사고 있다. 앞서 이승환은 MBC 교양국에서 방송한 '휴먼다큐 사랑'에 감동받아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만들게 됐다는 사실을 수차례 밝힌 바 있다.


이어 이승환은 국내 각종 정치, 사회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답답한 감정을 드러냈다. 그는 '전직 대통령이 현직 대통령보다 6배 많은 황제 경호를 받고 있으며, 또 한 명의 전직 대통령에 대해서는 무고한 인명을 학살하고도 건강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세월호 200일입니다. 태범이 아버지가 태범이를 따라 갔습니다. 해철이도 갔습니다. 착하게, 정의롭게 살고자 한 사람들이 먼저 떠나는 게 원통하고 분해서 한 마디 남겨 봅니다. 부디 그 곳에서는 평안하시길'이라고 글을 맺었다.


@rainbow19660: 이승환님 페이스북 ↓↓ 이승환님 글을 읽고나니 사이다 천병을 원샷한 것 같이 시원 통쾌한 기분이지만 한편으론 이승환님의 안위가 걱정이 되네요.표현의 자유마저 억압받는 개한민국! 이게 나라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