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뉴스

신해철 소장천공,장협착 수술 강세훈원장 집안 소장천공원인장협착수술이란 신해철 천공

지뮈니 2014. 11. 2. 22:05
반응형





%신해철 소장천공,장협착 수술 강세훈원장 집안 소장천공원인장협착수술이란 신해철 천공&
故신해철 측 "소장에 천공, 장 수술 전에는 없었다"



신해철 소속사 "소장 천공, 17일 수술 전에는 없었다" 
SBS "고(故) 신해철 장 천공, 17일 S병원 수술 뒤에 생겼다"
"신해철 소장에 천공" 기록, 장협착 수술 병원엔 없어






故신해철의 소장에 약 1cm 크기의 천공이 나 있던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소속사 측은 "천공이 17일 수술 전에는 없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신해철의 응급 수술을 진행했던 서울 아산병원의 수술 기록을 인용해 "소장 아래 70~80cm 지점에 1cm 크기의 천공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또, 2일에는 신해철이 지난 17일 장 수술 전에 촬영한 CT사진을 근거로 "장 유착 수술을 받기 전에는 장의 천공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KCA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소장에 천공이 발견된 것도 사실이며, 17일 수술 전에는 천공이 없었다"고 확인했다.

천공은 장기의 일부에 생긴 구멍을 가리키는 말로, 병적인 원인이나 외상에 의해 주로 발생한다. 신해철의 의료 기록에 따르면 그의 소장 천공 주위에는 음식물 찌꺼기 등이 흘러나와 염증을 유발했고, 이 염증은 심장까지 번진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신해철 측은 오는 3일 오전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국과수로 시신을 인도해 오후 12시부터 부검을 시작할 예정이다. 부검 최종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1주 이상, 2주 가량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


@moonlover333: 故 신해철 소장에 '1cm 천공'..긴 시간 방치... 아산병원은 왜? 소장천공 1cm 알고서도 말을 안했나? 그래서 의료사고 밝히는게 힘들다는 것이네! 철저히 밝혀 죄값을 치루게 해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