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둥이 어묵,동영상 먹방 깔깔이 만두 이모님 댄스 삼둥이 노래 템플스테이 나이 광고 엄마 화보&
'슈퍼맨', 아빠들의 마음에도 봄이 왔네요
슈퍼맨' 또 자란 아이들, 아빠들 육아에도 봄꽃 폈다..'슈퍼맨이 돌아왔다' 성장한 아이들, 아빠와 찰떡 호흡..'슈퍼맨이 돌아왔다' 돌아온 봄만큼 또 아이들은 성장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봄이 오는 소리'편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 개그맨 이휘재와 쌍둥이 아들 서언·서준,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딸 추사랑, 배우 엄태웅과 딸 엄지온의 이야기가 방송됐다.
이날 배우 송일국은 삼둥이를 데리고 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삼둥이는 시장에 가기 앞서 먹고 싶은 것으로 어묵을 꼽았다. 삼둥이와 배우 송일국은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오뎅'이냐 '어묵'이냐를 놓고 실랑이를 벌이는 장면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시장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삼둥이는 한 분식집에서 어묵꼬치를 먹었다. 아이들이 먹는 모습을 보고 송일국도 어묵 먹기에 동참했다.
어묵 먹기를 마치고 계산을 하기 위해 꼬치를 세던 송일국은 넷이서 무려 15개를 먹었다는 사실에 놀랐다. 이어 그는 "넷이서 열 다섯개는 나누기가 안 되니까 하나 더 먹어야 겠다"면서 이상한 계산법을 내세우며 어묵을 한 개 더 먹어 웃음을 주었다.
"삼둥이 어묵, 먹는 모습 역시 귀여워",
"삼둥이 어묵, 송 아버지가 더 많이 먹는 것 같은데?",
"삼둥이 어묵, 송일국 계산법은 뭐지?",
"삼둥이 어묵, 잘 먹는 아이들 보니 나도 흐뭇해",
"삼둥이 어묵, 어묵을 입에 하나 가득 넣은 모습 깜찍해"
뿌요 @eggtart1563
오늘 슈돌보면서 계속 생각한건데 삼둥이가 오뎅이라고하니까 오뎅은 잘못된말이라고 어묵이라고 하라고 송대디(송일국)가 말했는데 나중에 어느새 자기도모르게 오뎅이라고 말하고 있었음ㅋㅋㅋㅋㅋ (송대디도 은근 허당인듯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