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뉴스

힐링캠프 황정민, 노래 아나운서 박근혜 부인 영화 아내 드루와 부인사진 아들 신세계 명대사 신세계 브라더 다이어트 전도연 아내사진

지뮈니 2015. 7. 28. 16:19
반응형





%힐링캠프 황정민, 노래 아나운서 박근혜 부인 영화 아내 드루와 부인사진 아들 신세계 명대사 신세계 브라더 다이어트 전도연 아내사진&
힐링캠프 황정민, "삶 되돌릴 수 있다면 목수 될 것..배우로 인생 끝내고 싶지 않다"



'힐링캠프' 황정민, "연봉 300만원 받은 적 있다..직업에 대한 프라이드..
'힐링캠프' 황정민, "삶을 되돌릴 수 있다면 목수가 될 것" 
'힐링캠프' 황정민, "배우로 인생을 끝내고 싶지 않아..다른 것 없을까 ..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배우 황정민의 이야기가 관객을 감동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황정민은 "삶을 되돌리면 그 때는 배우를 하지 않고 목수가 될 것 같다"며 "배우로 인생을 끝내고 싶지 않다며 배우 말고는 다른 것은 없을까 고민한다"고 고백했다.

이어 황정민은 "연기에 치열할 때가 있었다. 그러나 어느 순간 중압감이 왔고 그때 종이 한 장 차이로 생각이 바뀌더라, 자기 자신의 삶이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황정민은 배우가 꿈인 방청객에게 "진짜 배우가 되고 싶냐"고 물었다. 이에 방청객은 "너무 간절히 바라지만 아직 때가 오지 않아 기다리고 있다"고 답했고 황정민은 "자기도 그랬었다면서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 황정민은 "연봉 300만원을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자기 직업에 대해 행복해 하고 프라이드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SBS @SBSNOW

청담대교에게 45분 동안 차지게 욕을 했다는 #황정민. #힐링캠프 청담대교에게 영상편지 한 번 부탁드립니다~ https://t.co/WBZBRQA2b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