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뉴스

지연, 이동건 도심 데이트 박예쁨 골반 인출제도 몸매직캠 실물 몸매 이체제도 하두리 1분1초 직캠 인출

지뮈니 2015. 12. 14. 16:57
반응형





@지연, 이동건 도심 데이트 박예쁨 골반 인출제도 몸매직캠 실물 몸매 이체제도 하두리 1분1초 직캠 인출@
지연, 이동건과 애정전선 이상無..도심 데이트 '포착'







이동건 지연, 커플룩 입고 애정과시 '알콩달콩'

이동건♥지연, 점심 데이트 포착.. 커플룩 입고 애정과시 '알콩달콩'

이동건 지연, 점심 데이트 포착 '지연 애교 폭발' 사진 보니.

이동건♥지연, 데이트 목격담? "공개연애는 당당히" 소신 '재조명'


민유리 @55dltnsdhr [단독포착] 이동건♥지연, 대낮 당당한 '커플룩 데이트' https://t.co/5mWfzT0VOV https://t.co/Vp1op7DLtY











13살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이 된 배우 이동건(35)과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22)의 연애전선이 화창한 것으로 보입니다.

14일 오후 강남 도산공원 한 레스토랑서 두 사람이 다정히 식사를 하는 모습이 한 언론매체를 통해 포착됐습니다.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블랙 커플룩을 맞춰 입고, 검은 모자까지 연출해 누가봐도 커플이 데이트 중임을 알게 했습니다.

공개연인이긴 하지만, 일거수 일투족이 주목을 받는 연예인 커플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서울 강남 한복판, 그것도 월요일 점심시간임에도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식사를 나눴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중국 청두에서 한중합작 영화 '해후'를 촬영하며 처음 만나 연인 연기를 하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이 출연한 영화 '해후'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인도양을 향하는 크루즈선상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동건은 연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지연과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 나보다 많이 어린 친구지만 나이차를 느껴본 적이 없을 만큼 오히려 내게 의지가 되어줄 만큼 현명하고 신중한 사람이다. 아시다시피 아직 철이 덜들었다"며 "우리 두 사람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이 있을 것이다. 남들 얘기에 흔들리지 않는다. 그녀는 내가 지켜줄것이다"는 지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