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현중 디스패치,김현중 전여친 최씨 인터뷰 김현중 전 여자친구디스패치 누구 김현중 여자친구 사진 김현중 여자친구 누구&
디스패치, 김현중 전여친 최씨와 인터뷰..재결합에서 임신까지
최씨 "김현중과 결혼 없다, 내 아이 내가 지킬 것" ..."아이는 제가 책임집니다..김현중과 결혼은 없습니다".. 김현중 전여친 "결혼 NO, 아이 혼자 책임지겠다"
김현중의 전 연인인 최씨가 디스패치와 직접 인터뷰했다. 최씨는 디스패치와 인터뷰에서 김현중과 결혼생각이 없음을 못박았다.
25일 디스패치는 최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씨는 디스패치와 인터뷰를 통해 김현중과 있었던 일련의 사건들을 털어놨다. 최씨는 김현중을 고소한 뒤 그를 용서하고 재결합, 그리고 임신에 이르게 됐던 모든 과정을 디스패치에 공개했다.
최씨는 김현중과의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함께 공개하며 김현중이 임신여부를 의심한 적 없음을 확실히했다.
최씨와 김현중은 2014년 11월에 다시 만났다. 그 이후 연말까지 대부분 같이 있었다.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는 제주도에 함께 있었고 12월에도 거의 빠짐없이 만났다. 김현중은 경찰조사가 진행되던 시점에도 최씨에게 문자를 보내왔고 최씨의 생일이던 11월7일 꽃과 케이크를 보내며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도 했다.
김현중이 최씨의 임신소식을 들은 건 5일이었다. 김현중은 최씨의 임신 소식을 알고 갈등을 계속했다. 하지만 검찰조사 결과가 나올 무렵 "결혼할테니 탄원서나 넣어 달라"는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김현중의 부모가 걱정거리였다는 것. 최씨는 "1월6일에 아버님을 만났는데 아버님은 아이를 원치 않는 모습이었다. 아버님 태도에 현중이가 대신 사과할 정도였다"고 밝혔다. 김현중의 아버지는 최씨에 특정 병원의 특정 의사를 고집했고 통화 중 "더 이상 늦어지면 안 된다"는 말까지 했다는 것.
최씨는 결혼 없이 아이를 홀로 책임지기로 결정했다. 최씨는 "내가 미련했고 내가 선택했다. 내 책임은 내가 지겠다. 난 이제 엄마다"고 결심을 확고히했다.
해진 @aliXia23
RT @YSH_0507: [단독] "아이는 제가 책임집니다…김현중과 결혼은 없습니다" (인터뷰) http://t.co/m39Vv9L6k0 출처 : 디스패치 | 네이버 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