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슈

부산 일가족, 누굴 탓해야 할까? 부산일가족사망 아파트 부산 일가족 사망 해운대 일가족 자살 해운대 일가족 일가족5명 부산일가족자살 일가족 자살 부산해운대51층아파트

지뮈니 2015. 5. 14. 11:11
반응형





%부산 일가족, 누굴 탓해야 할까? 부산일가족사망 아파트 부산 일가족 사망 해운대 일가족 자살 해운대 일가족 일가족5명 부산일가족자살 일가족 자살 부산해운대51층아파트&
부산 일가족 사망, 우편함엔 '고지서·독촉장' 가득



부산 일가족 사망, 우편함엔 '고지서·독촉장' 가득

부산서 일가족 5명 자살..유서 발견

부산서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동반자살 추정 

부산서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생활고에 동반자살' 

밀린 월세...일가족 5명 숨진채 발견







부산 해운대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이들의 우편함에는 밀린 고지서가 가득했다.

뉴스1에 따르면 우편물에는 관리비를 독촉하는 고지서와 함께 여러 대부업체에서 보낸 독촉장도 있었다.

경찰은 이들이 약 5개월 전부터 관리비를 연체해왔다고 밝혔다.

앞서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지난 13일 오전 7시쯤 해운대구의 한 아파트 앞에서 송모(37) 씨가 쓰러져 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경찰은 송씨의 주거지인 아파트 51층 집 내부를 확인한 결과 부모, 누나, 조카가 숨져 있었으며, 이들은 목 졸려 숨진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집 내부에서 혈흔은 발견되지 않았다.

송씨는 51층 높이 아파트 옥상에서 뛰어내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송씨는 생활고를 비관하는 내용의 유서를 남겼다.

한편 경찰은 일가족이 저항한 흔적이 없는 것으로 미뤄 동반자살했을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보고 친척과 지인 등을 상대로 동기를 파악하고 있다.


으쌰윽2

SBS 뉴스 @SBS8news

부산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30대 가장은 1층 화단에서, 다른 일가족 4명은 거실에서 발견됐습니다. http://t.co/6tnOcHRGIm http://t.co/FAaOsdkk7B






반응형